앱 제작과 기본 푸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알림푸시
일반 푸시당신이 알고 있는 가장 기본적인 푸시 알림이에요. 릴로는 어떤 고객에게 알림을 보낼지 자세하게 체크하고, 보내고자 하는 내용이 스마트폰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알림푸시
반복 푸시생일 축하, 장바구니 제품 알림 등 반복되는 푸시 알림을 보내고 싶으신가요? 릴로에게 맡기세요! 단 한 번의 설정으로 원하는 기간마다 자동으로 푸시 알림을 전송해드려요.
알림푸시
반응형 푸시고객의 회원가입 직후, 첫 구매 이후, 배송이 시작되었을 때…, 릴로는 고객과 함께하고 싶은 순간 함께할 수 있도록 푸시 알림 전송을 도와드려요. 행동에 따라 알림을 전송하는 똑똑한 서비스랍니다.
알림푸시
템플릿 제공공란을 보면 막막해지는 당신을 위해 릴로는 상황별 푸시 알림 템플릿을 제공해드려요. 다양한 상황과 센스있는 내용을 선택해 간단하게 푸시 알림을 전송해보세요.
알림푸시
예약 발송보내긴 할 건데 지금은 말고, 그런데 때가 되면 잊어버릴까 걱정되시나요? 날짜와 시간을 설정해주기만 하면 릴로가 당신이 원하던 바로 그 때에 전송해드린답니다.
A/B 테스트
이동 링크의 차이푸시 알림을 통해 어떤 화면을 보아야 더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낼 수 있을까요? 당신의 고객은 어떤 성향일까요? 릴로는 A/B 테스트를 통해 어느 쪽이 더 좋은 결과를 도출하는지 알려드려요.
A/B 테스트
문구의 차이어떤 문구에 사람들은 더욱 열광할까요? 서정적인 것? 재미있는 것? 당신의 고객은 어떨까요? 릴로는 A/B 테스트를 통해 어느 쪽이 더 좋은 결과를 도출하는지 알려드려요.
A/B 테스트
발송 시간의 차이사람들은 어느 시간대에 가장 알림을 많이 확인할까요? 아침? 점심? 저녁? 혹은 새벽일 수도요! 릴로는 A/B 테스트를 통해 어느 쪽이 더 좋은 결과를 도출하는지 알려드려요.
마케팅
대시보드지금까지 전송된 푸시 알림에 대한 요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릴로의 메인 페이지예요. 릴로에 접속하자마자 직관적으로 푸시 알림 마케팅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요.
마케팅
그래프 보고서푸시 알림의 결과를 직관적인 그래프로 표현한 마케팅 보고서예요. 전송된 내용, 타겟팅 설정, 성과 및 전송 후 추이까지 릴로가 정리해드려요.
마케팅
비교 테이블A/B 테스트를 진행했을시 두 집단의 차이점을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예요. A/B 테스트의 결과만을 확인하고 싶을 때 편리해요.
마케팅
유저 플로우푸시 알림 전송 후 고객들의 반응을 알아볼 수 있는 유저 플로우예요. 푸시 알림을 이용해 접속한 고객들이 어떤 경로를 통해 어디로 도달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마케팅
PDF 보고서인터넷이 되지 않는 환경, 혹은 인쇄를 위해 푸시 알림 마케팅 보고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인쇄되었을 때 가장 보기 쉽고 예쁘게 정돈되어 있답니다.
고객목록
고객 기본 정보릴로는 브랜드의 고객 관리 페이지를 연동해 기본 정보를 열람할 수 있게 돕고, 각 고객의 푸시 알림 반응에 대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여러 페이지를 돌아다니지 않아도 괜찮아요.
고객목록
푸시 발송 목록특정 고객이 어떤 푸시 알림을 받았는지 어떻게 확인이 가능할까요? 그저 고객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고객이 받은 푸시 알림의 목록과 오픈 여부까지 릴로가 알려드려요.
모바일 앱
앱 메이커푸시 알림 마케팅, 관심은 있는데 앱 개발이 어려우시다고요? 릴로가 해결해드려요. 릴로는 하이브리드 웹과 모바일 앱을 결합해 당신의 브랜드 앱을 만들어드립니다.
모바일 앱
스토어 출시 관리앱은 만들었는데 배포는 어떻게 하지? 원하는 때에 버튼 한 번만 클릭하면 즉시 출시가 가능합니다. 잠시 쉬어가고 싶을 땐 비공개도 가능해요.
모바일 앱
앱 테마릴로에서는 어디에나 어울리는 라이트, 다크, 클리어 3종류의 앱 테마를 제공해드려요. 또한 미리보기를 통해 브랜드 앱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설정
웹 위젯모바일로 전송된 푸시 알림, 웹 페이지에서는 어떡하죠? 릴로의 푸시 알림은 웹 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쁜 위젯으로 모바일로 전송된 푸시 알림을 웹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요.
설정
브랜드 관리자소유자의 초대 및 설정으로 다른 사람에게 권한을 줄 수 있어요. 초대된 사람은 푸시 알림 관리자가 될 수도, 마케팅 내역을 확인만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을 도울 관리자들을 초대해보시는 건 어떨까요?